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백링크 작업은 애드뉴와 함께 하세요

검색엔진최적화

by 애드뉴 2021. 6. 12. 14:10

본문

안녕하세요, 구글에서 순위를 매기는 방법과 애드뉴 마케팅 회사에서 발견 한 많은 비밀에 대한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웹 사이트에 SEO 를 만들기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규칙은 웹사이트에 중복 된 컨텐츠가 없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. 중복 컨텐츠는 다른 사이트에서 복사 한 컨텐츠를 뜻하는 말이며 구글은 판다라는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습니다. 판다 알고리즘은 복사 된 컨텐츠를 사용하는 모든 사이트를 탐지하고 중복 컨텐츠가 발견 될 경우 웹 사이트 순위의 70% 이상의 불이익을 적용하기도 합니다. 따라서 웹 사이트 순위가 좋지 않고 중복 컨텐츠가 더 많이 발생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. 그래서 https://www.copyscape.com 사이트를 사용하여 중복 콘텐츠가 있는지 사이트를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.

 

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다른 인터넷 웹 사이트의 복사 된 텍스트 컨텐츠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는게 좋습니다. 두 웹 사이트가 모두 귀하의 소유인 경우에도 동일한 방식으로 중복 컨텐츠 불이익이 적용됩니다.

 

SEO 캠페인을 시작할 때 항상 일반적인 키워드를 사용 하는지 확인해주세요. 키워드가 웹 사이트에 존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. 따라서 키워드가 웹 사이트에 존재하지 않을 경우 구글 펭귄 알고리즘이 웹 사이트에 불이익을 주게 됩니다.


"SNS작업" 이라는 키워드를 예시로 SEO 작업을 진행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. 페이지 제목에 "SNS작업" 이라는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이 되어야 됩니다. h1 에 좋은 제목 예시가 있습니다. "애드뉴에서 SNS 작업을 체험해보세요" (키워드는 제목 문장에 있어야 합니다.) 물론 "SNS 작업" 이라는 키워드가 컨텐츠 페이지에 1-2번 존재하는지도 체크를 해주셔야 합니다. 너무 많이 존재하지 않는지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. 한 페이지당 6-10회 이상 삽입 시 자연스럽지 않은것으로 간주되며 키워드가 페이지 컨텐츠에 너무 많이 사용되면 일부 불이익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
도메인 점수가 5 이상이며 되도록 도메인 점수가 높은 웹 사이트에만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를 작성해야 합니다. 애드뉴는 도메인 점수 보장형 5 이상의 웹 사이트에만 백링크작업을 진행합니다.

 

요약 : 중복 컨텐츠를 사용 하지 말고 일반 키워드를 최소 60% 사용 하고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대한 백링크를 작성하고 페이지 제목과 h1에 키워드를 사용하고 페이지에 1-2 회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.  

이 모든 것을 이해하면 구글상위노출을 누구나 손쉽게 해서 웹 사이트에서 매일 좋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.

 

이것들은 모두가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구글 알고리즘입니다. 애드뉴는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개발하여 저품질에 대한 걱정은 일체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 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